리뷰_☜

[장소리뷰] 산책 및 조깅 장소로 추천하는 동백섬(feat. 야경, 데이트)

비-월 2023. 7. 25. 16:33

안녕하세요

이번엔 제품이 아닌 저의 조깅 장소인 #동백섬 리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.

 

 

부산 해운대하면 동백섬은 한 번쯤 들어봤을 거에요.

저는 조깅을 하러 밤에 주로 동백섬을 방문하는데, 조깅하다보니 "많은 사람들이 이 장소를 알았으면 좋겠다." 종종

생각하곤 했습니다.

 

제가 간 날은 비가 온다고 일기예보가 떴기 때문에 해무가 있고 전체적으로 흐렸지만 그래도

아래의 사진과 같이 가로등이 많아서 어둡진 않고, 조깅 혹인 데이트 하는 사람들도 많았답니다.

동백석 초입 부

 

멍하니 달리다가 혹은 걷다가 옆을 보면 울창한 나무들이 빼곡하지만 간혹 저 비어있는 틈새로 마린시티의 야경을 볼 수 있어요.  지나가다가 한 번 멈춰서 잠시라도 감상하며 바쁜 사회의 쫓기던 나를 놓고 여유를 찾곤 해요.

 

01
동백섬에서 보는 해운대 그리고 나

  

 

중간 쯤 오면 맞이해주는 등대와 그 옆에서 보이는 해운대 해변 뷰도 감상이 가능하답니다.

야밤에 조깅하기에 너무 좋은 환경아닐까요 ? 

 

또, 바닥 바닥에 100M 200M......등 미터수가 체크 되어 있어서 어느정도 달렸는지도 알 수 있답니다.

위에 사진과 같이 바닥 바닥에 100M 200M......등 미터수가 체크 되어 있어서 어느정도 달렸는지도 알 수 있답니다.

 

800M 지점을 지나면 웨스턴 조선으로 들어오는 혹은 나가는 샛길이 있는데, 여기에 흔들다리와 해변 쪽으로 이어지는 산책길이 있어요. 연인끼리 낮에 데이트하면서 사진찍으며 걷기 좋은 거 같아요!

 

01
흔들다리

 

 

이렇게 간략하게라도 제가 좋아하는 장소를 리뷰해봤는데,

혹시 부산 해운대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보는게 어떨까요 ?

 

즐거운 하루 되세요.